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의정부는 부대찌개_오뎅식당

의정부는 부대찌개_오뎅식당

안가봤어요? 설마?ㅋㅋㅋ

짱 굿 맛

 

아래 사진은 입구

 

원조 오뎅식당 옆옆에 가면 별관이 있습니다

원조본관에는 항상 줄이 대기중이지만 여긴 좀 여유가 있지요

 

 

 

먹어본자만 아는 그맛 ㅋㅋㅋ

수요미식회 부대찌개 편에 바로 뙇

 

이 집에 가면 누구나 듣는 이야기

뚜껑열지 마세요 ㅋㅋㅋ

 

오늘도 그 말을 듣지 않기위해 ㅋㅋ 

 

 

물부어 초기 세팅 하는 사진을 후다닥 찍음 ㅋㅋ

볼수 없는 장면... 끓어도 뚜껑을 열면 혼? 나는 특징이 있지요 ㅋ

 

4인분에 라면 두개 비주얼입니다.

 

 

 

완성품입니다 ㅋㅋ

개굿이죠?

진정 맛있습니다..

 

인분에 7000원인가 8000원인가

라면은 하나당 1000원

강력화력에 바글바글

 

오래끓일수록 진국입니다 ㅎ

너무 빨리 먹기 시작해봐야 짭쪼롬함이 부족하단 느낌이니

여유있게 바글바글 끓여가며 드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에이룬컴퍼니 | 김지훈 |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51-64 | 사업자 등록번호 : 540-87-00019 | TEL : 010-2022-1053 | Mail : arune@kakao.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