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경제신문읽기(중지)

미 금리동결했으니 재테크는 어떻게 하나

 미 금리동결했으니 재테크는 어떻게 하나

해서 들어오셨다면 이 기사 한번 보셔야죠?

재미없지만 매경은 도움이 됩니다 ㅋㅋㅋ

 

 

9월 21일자 매일경제에는

이런 뉴스가 나왔네요

 

 

 

 

미국이 금리인상을 늦춘건 이유가 있어서인데

글로벌 경제가 불안하다는 뜻이겠지요

연말까진 안전자산의 비중을 올려서 가는게 맞고

변동성 방어를 위한 선진국투자 나 배당투자를 해야하지 않나 라는 이야기 입니다.

 

국내증시는 분명 과매도 구간이니 좀더 매수로 접근해도 될것이라 보고

 

중국은 아직은 해소된 리스크가 아니니 좀 기다려보시죠 라는 이야기

단 국지적으로 건강, 여행, 콘텐츠 회사는 눈여겨 볼것을 이야기 하네요

 

관심두고 살펴볼 필요있는 기사라고 생각합니다.

 

추가적으로 지난번에 포스팅 해두긴 했는데

제가 얼기설기 만들어둔

 

내 저축비율은 적당한가?

에 대해 한번더 말씀 드리고 갑니다 ㅋㅋ

 

보셨으면 한번쯤 해보셔요

아직 30여명만 해보셔서 조잡하지만 해볼만 합니다 ㅋㅋ

 

상위 00%라고 나오는데 숫자가 작을수록

또래에서 저축 많이 하고 있다는 뜻이니 기분좋게 느끼시면 되겠고

숫자가 크게 나오시면 좀더 저축을 늘리셔야 겠지요??
아래 링크 눌러 들어가서 눌러보세요 ㅎ

 

http://182.162.141.40:8080/jimin-web/mysavingratio/

 

사업자 정보 표시
에이룬컴퍼니 | 김지훈 |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51-64 | 사업자 등록번호 : 540-87-00019 | TEL : 010-2022-1053 | Mail : arune@kakao.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