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증권회사

신한 비대면으로 개설을 해봤습니다.






요렇게 어플을 설치 하시고 (아이폰에도 있어요)





어플화면은 아래처럼 시작이 됩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ISA 개설을 해봤습니다

통상 신한i 개설 하시면 주식, cma 기능 다 활용가능하세요




정보동의 체크하고 확인 누르시고



기본정보를 적어주세요 성함 주민번호 핸폰번호



아래처럼 비대면인증 (얼굴 안보니까 본인인거 확인하는 작업)

하네요

이번엔 계좌이체로 눌러봅니다.

(24시간 가능한 방안이니까요)




통신사로 기본적인 본인확인을 합니다.

다른사람 명의 휴대폰이면 어렵겠네요 ㅠ



인증번호 오면 자동으로 입력이 되는군요?



타금융기관 계좌인증방식으로 눌렀더니 이런 안내가 나옵니다.

읽어보시고 확인누르시면

다른 은행에 가지고 계신 

본인계좌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네요


입력하고 확인누르세요




신분증 사진을 찍는 화면이 있습니다~


잘 맞춰서 찍으니 알아서 주민번호 뒷자리도 지워주네요?



이제 고객확인 작업이 시작됩니다.



확인누르니 개인정보 동의가 나오는군요



요건 마케팅 동의라서 구지 체크 안하고 확인누르셔도 되네요



전 ISA 개설이라 요런 화면으로 진행이 됩니다.



가입금액은 얼마나 입금할껀지 한도를 정하는건데 

전 시험용이니까 쪼금만 쓰고 확인


아래처럼 ISA개설에는 기본 교육을 받게끔 되어있군요



동영상 듣고 나면 확인이 눌러지고

다음은 파생 ETF 거래확인이 있네요


ISA계좌에서 ETF거래도 가능한걸 이제 알았네요 ㅎ




투자자 정보확인서가 나오는군요

점수 확인하시고 

위험도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이렇게 상품이 줄줄 나오고요

전 저위험으로 선택을 해봅니다.



가입금액을 만원만 썼더니 만원이 나오는군요 ㅋㅋㅋ

사전통보지에는 제 핸폰 번호가 나옵니다.


아래 추천직원을 적는 화면이 나오네요



누르시고 김지훈 검색하시면

광화문지점에 김지훈투자권유대행인이 있네요


선택 해주시고요~



제가 고객분의 계좌를 확인가능하다는 동의서가 나오네요

확인눌러주시고요




아래처럼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어있네요



또 확인을 누르게끔 되어있어서 약관 확인을 눌러주니



은행가서 서류쓸때 회색 따라쓰기 (가필이라고 하던데)


그게 나오네요?


칸에 있는 글자를 똑같이 타이핑 하셔야 되요


귀찮습니다....ㅋㅋㅋㅋㅋ


어렵지 않으니 입력해주시고 

확인



완료되었군요?




제가 일요일에 진행했는데 아침 8시가 조금 넘으니 

문자가 한통 왔습니다.


평일이면 거의 바로 문자 오겠지요?


새로만들어지는 계좌로 위에서 적은 타은행본인계좌에서

얼마를 입금해달라 라는 문자가 옵니다.


입금해주시면 바로 개설 완료되었다는 문자가 또 옵니다.


이러면 완전이 완료지요 ㅋㅋㅋ



ps: 요렇게 만드신 비대면 계좌는 출금이 조금 제한적인데요

정해진 은행계좌로만 이체가 되요~


그건 다음 포스팅에 적어드리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에이룬컴퍼니 | 김지훈 |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51-64 | 사업자 등록번호 : 540-87-00019 | TEL : 010-2022-1053 | Mail : arune@kakao.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