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부동산

입주물량에 대한 짧은생각

https://brunch.co.kr/@brunchnkfs/13


브런치에 글쓰기에 맛들렸네요



이런뷰 한번 사보고 싶은거죠 ㅠㅋㅋㅋ






어떻게 보세요? 수급의 문제가 제일 큰 부동산가격의 변수중 하나라고 보는데

(우리나라 집 진짜 많이 짓고 있네요 그죠?)


저는 서울 경기 이상 바깥쪽은 사실 일단 안보고 있어요

이유는 아주 심플한데.. 제가 가볼수가 없으니..


안보고 투자할수는 없잖아요 ㅠ 관리도 안되고.. (규모가 크면 모를까)


제가 보고있는 몇개 대상군이 있는데 확정이 나면 말씀드릴께요~ 어짜피 저.. 해봐야 한개뿐입니다. ㅠ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에이룬컴퍼니 | 김지훈 |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51-64 | 사업자 등록번호 : 540-87-00019 | TEL : 010-2022-1053 | Mail : arune@kakao.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