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dea_Summery/제휴마케팅전용

11월 면세점 적립금은 단연 그랜드면세점?!

11월 면세점 적립금에 빅세일까지 포텐이 오셨네요


그랜드면세점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대문부터 크게 광고하고 있네요 ㅎ

빅세일 겨울맞이~~!!


연말을 끼고 해외여행을 가시려고 계획되어있다면 

면세점 쇼핑은 미리미리 하는거 아시죠?



11월 혜택안내와 누구나 1만원 적립금 혜택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면세물품 구입시 유의사항을 써놨는데요

중요한것만 체크 해보면

1. 입국시 반드시 세관에 휴대품신고, 유치 해야한다고 합니다.

2. 출국시 1인당 구매한도가 3000달러고

600달러 넘는건 입국시 세관신고 꼭 하셔야 된대요


세금내도 싼게 면세점이라는건 아시죠??




면세점에서 스테디 셀러라고 하면 단연 화장품 아닐까요??


11월 사은이벤트중 헤라 화장품이 눈에 들어오네요




화면을 따라 들어가보니


아래같은 구매 기회가 딱!!



헤라 셀에센스 + 미스트쿠션 세트 구매시 투명동안키트 5종을 준다합니다 ㄷㄷㄷ

덤이 더 탐나는건 저뿐인가요?ㅋㅋ



옴므 세트도 증정받을수 있는 기회가 있네요!!!


해외갈 계획이 있다면 11월 면세점 적립금 혜택에 

할인 덤 까지 주는 그랜드 면세점을 이용해보는것도 좋아보입니다 ㅎ






편하게 이용해보시라고 위에 화면을 따온 링크도 같이 놨어요~

▶ 그랜드면세점구매사은 이벤트 화면 바로가기
 
http://app.ac/fqAOrb203










세점을 이용하면 항상 궁금한점이 이런거 아닐까요?

언제까지 사면 되는지 

어디서 인도받는지


아래 캡쳐 해놨어요~


출국 이틀전 20시까지 결제하시면 문안하게 받으실수 있는게

인천공항의 기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아래 그림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인도받는곳을 표시해둔 그림입니다. 

4층 동편 인도장 이네요





좋은 물건 싸게 혜택받고 많이 챙기는

풍족한 연말되세요 ㅋ





사업자 정보 표시
에이룬컴퍼니 | 김지훈 |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51-64 | 사업자 등록번호 : 540-87-00019 | TEL : 010-2022-1053 | Mail : arune@kakao.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