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은행

kb국민재형저축-모네타 인기적금 top5 +꿀팁




kb국민재형저축이 모네타 에서 인기검색 Top5를 하고 있네요

꿀팁은 포스팅 맨 아래에


다른 2금융권 상품들과 함께 순위권에서 독주중입니다.


모네타는 현재 재테크 금융상품 관련하여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기 링크 남겨두고요 ㅎㅎ

http://finance.moneta.co.kr/popsave/weeklyBestProdList.jsp







인기상품 순위 한번 보시죠


 뭔가 다른 특별한? 조건없이 가입되는 편? 인 재형저축인데


유독 국민은행것이 올라와 있으니 스펙한번 뜯어 보겠습니다.


개인 급여생활자면 가입이 되고

전년도 소득이 있으셨어야 됩니다.


그 금액은 5천만원 이하였으면 되고요 

또는 사업자 소득이었다면 3500만원 이하로 기준을 잡고 있네요


가입기간은 7년

만기에 이자와 원금을 받는 전형적인 적금이고


이자소득세가 면제되는것이 개이득이라고 보고 하는 중장기 상품 되시겠네요


서류가 하나 필요한데 

맨 아래 써있죠 소득확인 증명서


이아이는 홈텍스 들어가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http://hometax.go.kr


홈텍스에 로그인해서 소득확인증명서(재형저축 가입용) 출력 버튼 누르시고

금융권 제출용

으로 출력해보시면 내가 가입대상인지 아닌지도 나오게 됩니다.


소득확인증명서는 재형저축 가입용과 소장펀드 가입용 두가지로 출력이 되고 있으니

착오없이 출력하셔야 겠죠?







세금이 어쩌고 하는 내용이 여기 나오네요

농특세는 내야하나 이자소득세는 14%가 면제 된다고 써있네요


7년 이내 해약하면 혜택이 없고


연장했다가 해약하시면 혜택없다네요


연장도 신중히 하셔야 겠습니다.


(최대 3년 더 연장이 된다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이자 한번 보시죠



3년간 기본 4.2%준답니다.


와... 이것때문에 인기가 있나 봅니다


다른 은행은 3%후반인걸로 알고 있는데 많이주세요


공격적인 마케팅이지 싶습니다.


(3년 이후 이자가 많이 내려올수도 있음은 유념하셔야 겠죠?)





그리고 모네타 사이트에서 발견한건데 조금 특이한? 꿀팁!!


상품 Q&A를 갔더니 스마트예금 추천부탁드립니다 이게 눈에 띄네요 ㅋㅋㅋ


이거 아마 신규가입하면서 서로 추천받은 id에 추가금리를 주는게 아닌가 싶네요


여기서 이런게 활발한줄은 몰랐으니


진정한 꿀팁??!?!



적금도 스마트하게 실현주의의 재테크 타임즈와 함께




ps: 카카오톡에 "에이룬컴퍼니" 등록하시고 


금융상품에 대한 전반적 질의응답을 받아드려요 ㅎ




사업자 정보 표시
에이룬컴퍼니 | 김지훈 |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51-64 | 사업자 등록번호 : 540-87-00019 | TEL : 010-2022-1053 | Mail : arune@kakao.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