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부동산

면목동 부동산_매일경제 뉴스




아래 링크 들어가면 기사 원문이 보여요


http://news.mt.co.kr/mtview.php?no=2015112612491682266&type=1&outlink=2&NMBA



내용인 즉슨
면목동에 특별계획구역이 설정되면서

역에서 가까운 부동산 중


신축 개축으로 메리트가 발생되며


경매나 급매를 통해 

투자해볼 가치는 있음


이라고 요점정리가 되는거 같은데요


아래쪽에 블라블라 좀 어렵게 느껴지는건 좀 빼고

일단 ㅋㅋ


경매로 면목동에 어떤 물건이 있는지 부터 한번 보시죠


네이버에서도 물건을 찾아볼수 있는데요


네이버에서 부동산 탭으로 들어가시면

아래 화면처럼 경매 선택창이 있어요


선택하면 요런 내용들이 나오고요




아래쪽에 소재지를 서울 중랑구 면목동 설정하시고

물건은 전체로 한번 보겠습니다.


총 11건이 나오네요

(조회일은 12월2일 기준입니당)




아래에 있는 물건들중 도로 대지 는 빼고 보시면 될꺼 같고요



주택이라고 되어있는 물건은 한번 살펴볼 여지가 있겠죠


개축이나 신축으로 다시 올리면

용적율을 250%까지 받을수 있다면

임대수익율을 계산해볼 여지가 있을수 있으니까요


빌라나 다세대는 한호만 받아서는 뭔가 할수 있는게 없으니

일단은 패쓰 하는게 나을수도 있고


자금이 좀 적은경우에는

월세수입이 가능할지 판단은 해볼수 있을듯합니다./


첫번째 물건은 181-121번지네요?

조금 안쪽인데

잘 만들어서 올리면 눈에 띄려나요?


월세수입이나 장사를 위한 건물로 입지는

한번 가서 봐야 알지 싶습니다~ㅎ


다들 힘든시기지만

분명 다들이라는 단어에 일부는 제외인거 같으니

잘 찾는 투자가 필요해 보이네요


경매 다시 시작해야하나 싶습니다...

(돈이 없는데..ㅋㅋ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에이룬컴퍼니 | 김지훈 |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51-64 | 사업자 등록번호 : 540-87-00019 | TEL : 010-2022-1053 | Mail : arune@kakao.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