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보험

170202 아침세션

고객의 거절요소를 고민하자

고객을 알아야 하고 

고객을 이해해야하고

질문과 리뷰를 해야하고

그에 맞는 준비를 해야한다


고객이 관리자의 영역에 대해 호기심이 과 하다면

 - 인지상정

 - 더 알아보고 싶은 마음

 - 비교와 사례를 통해 맞는 대응이 필요


하기싫은것이 아니라 선택을 못하는것

 - 선택지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고객에게 선택지를 좁혀준다


비싼보험

더 알아보고싶다

브로셔를 보내달라 

보험이 필요없다

다음에 하겠다

가족에게 주도권을 넘긴다

사업자 정보 표시
에이룬컴퍼니 | 김지훈 |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51-64 | 사업자 등록번호 : 540-87-00019 | TEL : 010-2022-1053 | Mail : arune@kakao.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